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신청결과





다들 그렇듯 저도
글을 열심히 올리면서 애드센스
신청을 했어요.
그리고 받은 첫번째 메일.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못해
거부되었습니다.
아....
기준미달 이란 말인가..

보기좋게 애드고시 불합격
왜들
애드고시,애드고시 하나 했더니..
ㅜㅁㅜ

저랑 같이 시작한 언니는
하루만에 메일이 왔어서
저도 내심 기대했거든요.

그리고 글쓰다보면 충족되겠지 싶어,
두번째 신청.
보기좋게
두번째
애드고시 불합격
아....


그래서 뭐가 문제일까?
올리는 날짜가 1일1글이 아니라 그런가?
그런데...
그건 아니더라구요.
저랑 같이 시작한 언니도
1일1글은 아니었거든요.

그럼 글수가 부족한가?
것도 ..
다른 구독자님 글들을
접해보면 아닌거 같고,

문제는 사진인가..
이건 아직 모르겠어요.

그래서 다른 티스토리
애드센스에 관한 글들을
살펴보던중.

끄적이맘님의
블로그 포스팅이 눈에
들어왔어요.
제가 본 포스팅 글에 의하면,
-광고의 공간확보-
-카테고리 정리-
우선 이두개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카테고리 정리를 해보고
다시 신청해보려해요.

만약 이것도 아니라면
다른 이유를 찾아봐야겠죠?
ㅎㅎ
에휴^-^
오늘도 하늘은
여전히 이쁘네요.
여행가고 싶다.ㅜㅜ
모든 티스토리 블로그
글쓰시는 분들
화이팅!




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