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번의 애드고시끝에 승인!! 뭔가 방법을 알것같아요!


안녕하세요~맹양이에요.
최근 블로그 글올리는게 굉장히 뜸했네요^-^;
그래도 간간히 구독자님들 피드는 들어가서 글포스팅 잘 구경하구 댓글은 꾸준히 달고 있었네요ㅎㅎ



애드고시 5번만에 드디어 합격통지가 왔어요~^^
애드고시 계속 떨어지고 도대체 무엇때문일까..변경을 해봐도 낙방만 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블로그 할맛이 살짝 안났어도 구독자님들 포스팅에만 놀러가던 와중에 오늘 간만에 포스팅좀 올려야지..하구 포스팅을 올렸더랬어요.

발행을 꾸욱 느르고 포스팅 잘올라갔나 보는데 아니이게 왠걸;;;;
애드센스 광고란에 광고가 뙇!! 뜨지머에요;;;
아니이게 머선129!!

그렇게 간만에 이메일에 들어갔더니 승인메일이 딱 와있더라구요.



9월13일에 승인메일이 왔던거였어요.
거의 이주넘게 걸린것 같은데...
솔직히 좀 놀랐어요 저그동안 포스팅도 안올렸었거든요.^-^;;;그래서 아! 뭔가 알것같다 싶었어요.(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이게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승인이 안되신 다른 블로거님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싶어서 올려봐요.

저는 승인거절이메일이 이렇게 왔어요.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가 없다.
-자리표시자를 포함한 콘텐츠가 없다.

우선 포스팅 일수나 글자수나 머 그런것들은 다들 알고 계실테죠?저도 애드센스 두번 떨어질때까진 그쪽으로만 염두해두고 포스팅을 고쳤는데요.

아무리생각해도 포스팅 갯수는 이미 많았고 글자수가 적은편도 아니었기때문에 그것은 배제했어요.
또한 애드센스 연동도 미리해두었고 애드센스 광고가 들어갈 자리또한 충분히 띄어두고 했기때문에 그부분도 아니었습니다.

한가지 걸렸던건 제가 카테고리를 여러개 만들어두었고 빈 카테고리가 몇개 있었기때문에 빈카테고리를 없애려고 수정을 했어요.삭제를 한거죠.
애드센스 재신청을 해두기전에 카테고리정리삭제를 했어야했는데 재신청을 해둔다음 빈카테고리를 정리했기때문에 애드센스 세번째 네번째 낙방을 했다고 생각되요.

한마디로 애드센스 재신청 누르기전에 블로그 정리나 수정은 해두고 재신청을 누르시는것을 주천드립니다.

혹시나 몰라서 만약 삭제할 포스팅이나 카테고리가 있다면 미리미리 삭제해준뒤에 재신청을 누르시구요.

애드센스에서 제블로그를 검토할때 삭제한것때문에
AI인식이 제대로 안될수 있다는점 이었어요.검토시간이 더 길어지기도 하구요.

그리고 제가 마지막으로 애드센스 재신청을 누르기전에 했던방법은 다른블로그님것을 참조했었는데 현재스킨에서 다른스킨으로 편집을 하게되면 애드센스 코드를 다시붙여줘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재신청 누르기전에 스킨편집에 들어가서 기존스킨에서 다른스킨으로 변경한뒤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해서 블로그 관리-스킨편집-html 편집에 들어가 <head>와 </head> 사이에 붙여넣어 주었어요. 적용까지 마무리하구요.

아예 다른스킨으로 갈아타면서 코드도 다시 집어넣어 준거죠.

그결과 검토후에 승인이 되었네요.그렇게 코드를바꾸고 거의 이주동안 블로그는 달랑 두개 올린게 전부고요.
달랑두개올린 블로그를보고 애드센스 통과시켜줄것같지는 않거든요ㅎㅎ

아무래도 스킨편집 코드다시적용이 큰한수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라 정확하지 않은점 .
참고만 바랄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