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맛집이야기>

(청주옥산맛집)닭볶음탕 맛집, 떼제베CC 근처맛집, 입소문맛집, 조선닭농장

초복입니다.삼계탕은 먹어야겠고 멀리는 못가겠고,
전부터 옥산에선 입소문이 나있던 닭볶음탕 맛집
이있죠. 저는 옥산에 살거든요ㅎㅎ
삼계탕말고 칼칼한 닭볶음탕을 먹기로하고,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옥산에서 몽당고개 초입 말무덤을지나 호죽방향으로 가다보면 몽당고개 중간쯤 조선닭농장 간판이 보입니다.
조선닭농장,또는 조선닭농장가든 요렇게 간판이
되어있어요.지역 알만한 분들은 알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에겐 가는길이 많이 생소하실거에요.


사실 저희가 다닐때만해도 지역맛집이고 외진곳이라
타지분들이 그리많지 않았어요.
근데 최근에는 떼제베 골프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입소문을 타고 많이 유명해졌나 봅니다.

조선 닭농장

영업시간:매일11:00~21:00 매월넷째주 화요일 휴무
조리시간이 있기에 미리예약후 방문하면 좋아요.


주차장은 굉장히 넓은편이에요.사람이 많이 몰려도 충분히 수용가능합니다.


건물외관을 보면 아시겠지만 많이 허름해요.
심지어 간판조차 없어요.그만큼 굉장히 오래된 곳이죠.


내부모습이에요.입식으로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어
코로나19를 반영하셔서 방역수칙에 맞게 해두셨어요.손소독과 안심콜을 이용하고 계셨고,


안쪽에 좌식으로 앉을수 있는 방들도 있습니다.


조선 닭농장 메뉴입니다.닭볶음탕,닭백숙,토끼탕
세가지메뉴를 하고 게시네요.가장 인기메뉴는 당연
닭볶음탕 이죠ㅎㅎ이미 많은 블로그의 인증 메뉴
이기도 합니다.


모든메뉴의 원산지는 국내산 입니다.


나오는 반찬종류는 4가지에요.아삭한 오이무침,
꽈리고추멸치볶음,배추겉절이와 양파초절임 이에요.


닭볶음탕이 나왔네요.예약을 안하고 왔어도 이정도
시간이면 그리 오래걸리진 않은듯해요.나오면 바로
먹어도 된다합니다.이미 다 익혀나오기때문에 바로
드셔도되고 기호에 따라 더 걸쭉하게 끓여 드셔도 되요.


닭볶음탕(대)
양도 많고 닭의 쫄깃함과 감자도 폭삭하니 잘익어
밥에다 으깨서 걸쭉한 국물과 함께 비벼먹었어요.
이영자 님께서 닭볶음 먹을때 먹던팁으로 ㅎㅎ


푸짐하니 칼칼하며 걸쭉한 닭볶음탕이 드시고 싶다면
가성비값 조선 닭농장으로 오셔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