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맛집이야기>

(청주맛집추천)성화동 맛집,텐동맛집 ,일본식 튀김덮밥 이찌바텐동





안녕하세요~^-^맹양입니다.
오늘 친구와 함께 다녀온 텐동맛집을
소개해 드릴께요.

청주성화동에 위치한 텐동맛집,
일본식 튀김덮밥 이찌바텐동 입니다.

이미 블로그상 성화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이찌바텐동>

월,화 휴무
영업시간:11:00~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1인1메뉴 원칙 / 노키즈존입니다.
주차장: 따로 없음.




입구모습 입니다.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외관이에요.




코로나로 인해 인원제한및
철저한 관리를 하고 계십니다.

들어오는 입구부터 손소독하고
입장하라고 말씀해주세요.
안심콜은 기본이구요.




내부는 크지않고 작고 아담하며,
굉장히 깔끔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바형식으로 된
테이블과 4인테이블이 몇있구요




바테이블은 오픈키친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주문뒤 하나하나 바로 튀겨나오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4인테이블의 창가와 조명이
너무 아기자기하니
예쁘더라구요.
그냥봐도 깔끔깔끔




친구와 저는 바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창가로 보이는 초록느낌이
너무 싱그러웠어요.
초밥왕 만화책과 코카콜라병
인테리어가 너무 잘어울렸다는..ㅎㅎ




기본 물과 앞접시,종이컵,물티슈,젖가락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텐동은 사전에 조리할수 없기에
주문후 시간이 조금
걸릴수 있다고 명시해 주셨어요.

제가 알기론 여기가 성화동맛집으로
알려져서 웨이팅시간이
있는줄 미리 알고 있던터라

브레이크타임이 끝날시간에
맞춰서 갔거든요.
웨이팅시간 없이 바로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텐동나온시간이
길진 않았어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이찌바텐동과 스페셜텐동을
시켰어요.




두둥!
저의 스페셜 텐동!
튀김비쥬얼 보이시나요?ㅎㅎ
왜이리 튀김색이 검지?
너무 튀겼나?
하실수도 있지만 저색은
간장이 뿌려진 색이랍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붕장어한마리가 튀겨져 나와요.
그외에 여러가지 튀김이
어우러져 나온답니다.




스페셜 텐동과 함께 나온 단무지
특이하게 단무지에서
유자맛이 느껴졌어요~
단무지도 맛있는집이네요ㅜㅜ
유자단무지래요.




유즈코쇼 입니다.
유자와 청양고추로 만들어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잘어울리는 소스에요.




텐동을 맛나게 먹는 방법!




튀김을 앞접시에 덜어두고
온천계란을 톡터쳐 밥과 비벼주고,
튀김과 함께 먹으면 세상 꿀맛!ㅜㅜ





성화동 맛집,텐동 맛집
그렇게 얘기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일본식 튀김덮밥 이찌바텐동
청주맛집추천 할만한 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