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맛집이야기>

(황태 요리 전문점) 황태천국 지역주민이 인정한 맛집



남이섬 갔을때 다녀온 황태요리 전문점 맛집이에요.남이섬 근처 먹거리라곤 춘천닭갈비만 잔뜩 있더라구요.물론 춘천닭갈비 유명하고 맛난것도 알고 있지만 다른 종류의 먹거리가 먹고싶었죠.

우연찮게 남이섬호텔에 카드를 놓고 오는바람에 고객센터에 문의하다가 카드를 가져다 주신다기에 기다리며 맛집을 검색했어요.

검색해봐도 나오는건 닭갈비...그러던중 직원분께 혹시 여기 닭갈비 말고 맛집 추천해주실 만한데 없을까요? 여쭤봤죠.
그렇게 소개받게된 황태천국 이었어요.
검색해보니 황태천국은 여기하나 딱! 뜨더라구요.



경기지역 화폐사용도 가능하고 가평군수가 인정한 100대 맛집으로 선정된 곳 이더라구요.지역맛집!
역시 지역주민이 맛있다고 인정 할만한 곳이었네요.
외곽쪽에 위치해있고,주차장도 잘 되있어요.




황태요리전문점 황태천국 용대리직영점
딱 나 황태 요리 잘하는 집이야!포스.




들어가는 입구부터 맛집포스 좔좔 흐르네요.
황태천국은 영업시간:오전08:00~오후09:00
쉬는 날은 매월 둘째,넷째 토요일 입니다.
다행히 갑작스럽게 찾아갔어도 휴일은 피했네요.




내부모습이에요. 점심시간 치고는 늦게 도착해 늦점심 시간이라선지 저희외에 몇팀 없었어요.



내부도 넓고 깔끔합니다.



황태만드는과정과 숙취해소에 좋다는 설명이에요.




황태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네요.
원산지 증명서도 있습니다.
황태해장국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황태더덕구이를 먹기로 했어요.황태국도 같이 주셔서 오히려 종류별로 다먹어보게 되었네요.




밑반찬 입니다.깔끔하게 나오는데 반찬도 맛있어요.




황태국이에요!!국물이 사골처럼 뿌옇네요.^-^맑은 황태해장국만 먹어보다가 요렇게 진하게 우러난 황태국은 처음먹어보는데 정말 사골국처럼 진하고 시원했어요.




황태더덕구이 2인셋트 나왔습니다.




밥도 솥밥이라 맛도좋고 누릉지에 물을부어 숭늉으로 먹어도 고소하니~너무 맛있어요.




역시 찐맛집!우명인들이 많이 다녀가셨나보네요.
사인이 많이 붙어있어요.역시 지역인이 인정한 맛집은 가볼만하네요.ㅎㅎ황태더덕구이도 맛있었고 황태국도 진하니 맛있었습니다.

가평쪽에 가서 춘천닭갈비 외에 맛집을 가시고 싶으시거나 가평근처에서 여행오셨다 술드시고 해장을 하고 싶으시다면, 지역맛집인 황태천국으로 가보세요.
후회없으실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