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맛집이야기>

(청주옥산 맛집)-짬뽕이 맛있는집 차이파오-차돌짬뽕,해물짬뽕

옥산에 아파트단지 흥덕파크자이에 위치한 상가건물에 짬뽕맛집이 있어요.^-^
차이파오 라는 이름의 짬뽕집인데 일반중식당
느낌보다 트렌디하게 리모델링을 홰놔서
느낌있는 식당 분위기가 납니다.


앞쪽입구 보드판에 요리메뉴에대해 아담하게 써져있구요.앙증맞은 간판도 보이네요.
차이파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00~21:00이구요,
매주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라스트오더는 20:00까지입니다.


식당내부모습은 오픈후 운영한지 얼마안되어 깔끔했어요.색상조합이 카키톤으로 되어있는데 엔틱스럽다고 할까요?예쁘더라구요


창밖으로 흥덕파크자이 아파트 모습도 보이네요.


바깥 보드판에 쓰여있던 것처럼 안쪽에도 메뉴소개가 되어있구요. 세트메뉴나 금액대가 큰메뉴위주로 적어주셨네요.


여름메뉴 콩국수도 있어요.


본메뉴판은 상에앉으면 볼수있어요.
메뉴가 일반 중식당보다 엄청 다양하지 않은점이 좋은거같아요.


짬뽕 맛집으로 소문났지만 다른메뉴들도 맛있어 보이네요^-^
저희는 점심메뉴로 짬뽕밥과 해물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쑥갓이 올라가서 그런가 색상이대비되서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점심이라 면이 부담될까
밥으로 시켰는데요.


차돌짬뽕도 많이들드시지만 기호에 맞게 해물짬뽕밥으로 시켰습니다.해물도 많이 들어있네요.
칼칼하니 시원합니다.동죽조개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가봐요.해산물도 신선했어요^^


그리고 시킨 해물볶음밥 예쁘게 볶아준 해물볶음밥과
옆쪽에 차돌볶음도 올려주시고 짜장소스와 계란후라이도 같이 올려 주셨네요.비쥬얼 너무좋다~
짬뽕국물도 같이주시니 칼칼함으로 입맛을 더잡아줘요.


굉장히 먹음직스럽죠?ㅎㅎ 맛도 좋았어요~
점심한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짬뽕및 중식메뉴 드시고 싶을때 갬성있는 차이파오 한번 가보시는것도 추천해요~^-^

차이차돌짬뽕

차이덮밥

차이탕수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