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맛집이야기>

(청주분평동)-빌라디쉐프 <VILLA DI S CHEF>나폴리점

 


최근은 아니고 올해 1월에 다녀왔던곳이에요^^

"여기 맛집이래~"
회사언니가 얘기해준 빌라디쉐프 나폴리점
화덕피자가 그리맛있다더라
역시 맛집 소문은 알음알음 다 나있더라.
수요미식회에도 소개가 되었을정도
기왕 말나온김에 먹으러가자!

저녁먹으러 출발했는데
가는길이 쉽지는 않았어요.
처음가는곳이라 눈에 잘안띄었다는...ㅎ
생각보다 아담하니 주변경관은 예쁘지는 않았으나
외관은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의외로 대기줄 기다려 먹는다는 곳이었지만
예약을 미리 해놓을수도 있었고 요새 코로나로 인해 대기타는 일은없었네요.

(예약을 하였으나 메뉴결정이안되서
다시메뉴를 골랐던게 함정^-^;
그러나 저는 잘 얻어먹었는지라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디퐁기샐러드
치폴라피자
칼조네 클라시카
청포도에이드에요

조금비슷한 메뉴로 골 라졌는데
피자외에 클라시카나 디퐁기 샐러드는 첨이라
특이한 이름에 어찌하다보니
비슷한종류로만 시켜졌어요.
그래도 맛있었다는 ..ㅎ
샐러드는 신선했고 화덕빵도 제입맛이더라구요
클라시카는
안에 들어있는속이 매콤하니 독특했구요.
화덕피자도 괜찮았던거 같아요
에이드 종류는
원래 별로 안좋아했는데
어머 왠걸?
여기 청포도에이드 맛집인가요?
제입맛에 딱이더라구요
적당히 달달하고 스파클링한것이 씹히는
청포도 맛이며
시원하니 좋드라구요^^

저는 괜찮았다에 한표

분평동 맛집 빌라디쉐프 나폴리점으로
힌번 맛보러 가보시길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