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천안뚜쥬루과자점> - 빵돌가마마을/빵이 맛있는집


연차 이틀째 천안에 볼일이 생겨 가게되었어요.
천안에 가면 유명한 빵집이 있다더라
회사언니 입소문타고 가게된김에
빵지 순례를 하기로 했습니다.

탄수화물 중독인저는 ..(365일 다이어터ㅜㅜ)
빵이라면 뭐 말다했죠 ㅋㅋ
아주 환장을해요🥰
그런저같은 사람들에겐 신세계~
요새 카페도 대형베이커리카페가 많이 생겨나는데
뚜쥬루 과자점도 카페처럼 빵을사서 음료와
함께 먹고갈수있어요.
당연 포장도되고요^-^


빵지순례지로도 모자라 아담한 미니마을처럼
만들어 놨더라구요.
흡사 빵에관련된 박물관처럼,


천안에만 있는 국내1호 빵돌가마 뚜쥬루 과자점!


제일유명한것이 돌가마 만쥬 그리고 거북이빵,돌가마브레드인데 만쥬는 내취향이 아니고
거북이빵은 보이지 않는다
거북이빵 꼭먹어보라고 언니가 그랬는데...
아쉽지만 다른빵들로 여러개 골라봤다.


빵사진만 나열해놨을뿐인데 어쩜이리 예쁘지..😍


빵을 여러개 산후 주변구경을 해봤다.
뚜쥬루 본관을 나가자마자 뚜쥬루 갤러리가 보이는데
1층은 쌀케익 만드는곳과 진열해둔곳 파는곳이있고,
2층은 갤러리다.


요번에 생일겸 쌀케잌은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다.
정말 😚 달콤하니 겹겹이 나이테처럼 둘러져있는
얇은 쉬폰빵느낌 갠적으로 우유와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다.


빵돌가마에서 구운 과자!
이것도 맛있다. 적당히 달달하니 얇은 누릉지같은
과자느낌 완전 내스퇄~~
커피랑 먹어도 맛나고 그냥먹어도 맛나고~


마을처럼 만들어 놓은 작은집들
제분소도 있고 아이스크림 만드는곳도있고
이밖에 팥만드는곳 ,진로탐색관 등등...
마을카페도 있었으나 둘러보질못하고
가야했네요
아쉽ㅜㅜ


천안 뚜쥬루 과자점 (빵돌가마마을)
빵맛이 너무좋아 돈쭐 내고 왔다>__<//
천안에 들리게 된다면
그리고 빵덕후들이라면
꼭!두번꼭! 들러보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