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천안카페>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화수목카페-


천안에 정원과 어우러진 카페가 있다고
갔다온분들 입소문이타서 제귀에까지 들어왔네요
뚜쥬루에서 빵을사고 카페는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카페로 가기로 했답니다.

꽃과나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실거같아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꽃들로 꾸며놓으셨어요.
갖가지 나무들도 심어놓으셨고요^-^


주차장을 지나 베이커리카페 외관이보이면 입구쪽 꽃판매장도 있어요.
야외가든,탐라식물원,명품분재원등등
아름다운정원 화수목 종합안내도 표지판도 있으니
보시고 이용 하시면 될듯해요.


밖에서 보는데도 카페안쪽 대형 샹들리에가
눈에 띄네요^-^


알록달록 꽃색깔이 너무예쁘네요
구경하느냐고 꽃이름도 제대로 확인도
못했네요ㅎㅎ


꽃구경하며 카페로 오르다가 다람쥐를 발견했어요~
너무너무 귀엽죵~\\>__<///
구멍송송 뚤린 돌사이에서
열매같은걸 꺼내먹더라고요.
다람쥐 먹이 저장해둔곳 같은데ㅋㅋ
경계는 했는데 도망가진 않았어요ㅎ
먹고있는데 좀다가가니 긴장하며 쳐다보는듯이
멈추더라구요. 괜시리 미안;;
하지만 너무이쁜걸 어뜨케ㅜㅜ🥰


귀요미 다람쥐 자세히 동영상도 찍었어요ㅎ


카페 안에 들어서니 요렇게 선물용품같은걸 파는곳이
있네요.


들어오는 입구 온도체크하는곳에 있던
고양이 인형 귀엽죠^-^


그리고 보이는 카페내부
내부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그크기만큼 샹들리에 크기도 엄청났어요.


2층에서 바라본모습


음료는 브루베리 스무디와 바닐라라떼를
시켜먹었는데 제입맛엔 그냥 기본?


밖은 황사때문에 희뿌연데
저는 그런 희뿌연 배경에도 개의치 않고
요런 느낌으로 찍어봤습니다ㅋㅋ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마음껏 심취해서 찍었어욬

아참고로 여긴 베이커리 카페에요
제가갔을땐 빵이 몇개 없던지라
오후애매한시간에가서 이미 동이난듯 싶었어요.


2층모습입니다. 2층 전세낸 느낌
계절별로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인듯 싶어요.
간만에 좋은구경 하고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