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 용정동 카페> 분위기좋은 카페S 바누아투-대형베이커리카페

친구와 맛있는 칼국수를 배불리먹고,
제가 친구에게 추천해주고 싶어 가게된
카페S바누아투 (대형베이커리 카페) 인데요.
청주에서 빵맛으로도 커피맛으로도 분위기맛으로도
유명한 카페입니다.
전에 회사지인분들과 밤에 입소문타서 오게된 곳인데
밤이라 베이커리 종류는 얼마 없었기에
시간되면 꼭다시와야겠다 싶었거든요.
마침이렇게 기회가 왔네요😊


벌써 크기에 압도됩니다.
외관으로도 보이는 통창과
3층건물 괜히 대형베이커리 카페가 아니겠죠?^-^
카페S바누아투는 청주 외곽도로에 있는
선프라자 컨벤션센터 바로 옆에있는 카페에요.
주말이라 예식이 있었는지 차들이 많이 보였어요.
하지만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넓다는!
차어디다 둘지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입구모습)


브런치도 같이하나보네요.
다음엔 브런치도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메뉴)


다양한 빵과 케잌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죠☺
방금전까지 칼국수를 배부르게 먹었다 생각했는데
다들 아시죠?
간식배는 따로 있잖아요?저만그런가요?ㅎㅎ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스바닐라라떼
그리고 각자 먹고싶은 빵을 고르기로 했어요.
(사실 다맛보고 싶었다는 속마음)


바누아트 인기 베스트10 메뉴가 요렇다네요~^-^


1층에는 음료주문하는곳과 베이커리 진열대 계산대가 있고 2층과3층 선택해서 자리잡으면되는데
3층은 브런치메뉴를 먹을수있는 곳이 있고
2층은 셀프스튜디오와 갤러리가 있어요.
요번엔 원목과 도마가 컨셉인지 같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공방에서 직접만든 도마인거같았는데
예쁘더라구요^-^


갤러리겸 포토존!


요기서 사진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와요😚


각종전시겸 포토존


3층 전경 통창밖으로 보이는 도시전경


저희가 시킨메뉴에요~어제가 생일이었던 친구를
위해 달달한 미니딸기케잌,바누아투 베스트 메뉴에
있던 꿀단지빵 달달하니 맛있네요~커피도 맛났어요
<아메는 신맛과 고소한맛 둘중에 선택주문가능합니다.>


3층에 있는 뭔가 인스타 갬성 가득한곳 .


먹다남은빵은 포장해갈수 있게 셀프포장재료가
구비되어있어요 비닐과 종이백 두가지에요.


날이 어두워지니 대형샹들리에와 전구조명들이
불이켜지며 더욱 고급지고 예쁘네요~
카페S바누아투 꼬옥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