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동네 카페>-청주 옥산 옥다방-

옥다방은 오송과 오창 사이에 위치한 작은동네
옥산에 있어요~
이름이 다방이라 거부감이 드실수도있고,
뭔가 옛스런 이름이라 정감갈수도 있는 이름이에요.


세븐일레븐편의점 옆쪽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이 다른상가들과 같이사용해서 엄청 큰편입니다.점심시간에 주로 사람들이 많이오고,
배달도 굉장히 많이들 시키세요.
매장안에서 먹을정도는 아니고,
거의 점심식사후 테이크아웃을 많이 이용해요.

작은카페라 입소문은 안났나보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은 편이라 많이들 사가십니다.
저도 근처서 점심을 먹게될때(근처에 제가블로그에 포스팅했던 벽촌이 있어요ㅎ)
자주 애용하는 곳이에요~


창문이 활짝열려있어요~


작은가게라 수납공간 활용?ㅎㅎ


사용되는 우유며, 청이며,디저트류까지 한눈에ㅎ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바닐라 라떼를 시켰는데
요렇게 나왔답니다.
맛은 좋아요^-^


어떤날은 키위주스에 바닐라라떼.
이날 키위주스 시킨 언니가 살짝 심기가불편하셨다는..
키위주스를 정말 생으로 가셨는데 시원하지 않아서;;
얼음을같이 안갈아주신건지..덜갈아주신건지..
이런날도 있었네요ㅎ


옥다방건물 옆쪽에 저런 문구를 달아놓으셨더라구요.
굉장히 와닿는 문구에요.
엄마맘이란...


한쪽에 넓직한공간 야외 테이블 두개.
카페꺼는 아니고 상가 공동공간인듯 싶네요.


만약 배달을 시킬경우 8000원이상 시켜야 배달이
가능하구요.배달로 시켰을땐 요렇게 맥주캔 느낌
으로 온답니다ㅎㅎ신기하쥬?
전첨봤어요. 요새 핫하다는데..나만 모른건가;;


귀욤귀욤하네요ㅎㅎ
동네카페도 나쁘지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