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문화이야기>

(영화관람)분노의질주-더 얼티메이트/(파스꾸찌)코코넛콜드브루라떼,카라멜 땅콩 콜드브루 플로트


토요일 주말이네요.
아침에 너무일찍 눈이떠져 일어나보니7시였어요.
토요일에 이렇게 일찍일어나본지가 손에 꼽히는데,
날이 화창해서 그른가...ㅎㅎ
오전에 병원에 들렀다가 최근 개봉한!!
분노의질주-더 얼티메이트 를 보러가기로 했어요.


주말인데도 한산하네요.
코로나로인하여 그런것도 같지만...


무시무시한 영화관람요 때문일지도...삼성카드로
할인받아도 2인26500원 나왔다는..
1인에 14000원인줄 오늘 알았네요.
전아직 12000원인줄 알고있었더라는^-^;;
그렇게 12시30분 하는 입장권을 끊고 들어갔습니다.


오히려 사람수가 적어서 저희한테는
더좋았다는ㅎㅎ


영화 시작하면 못찍으니 대피소안내 나올때
한장찰칵~~😉
정말 저희밖에 없네요.저희자리 뒤로 한6명
정도가 다였던듯;;

출연진 입니다.


와우 정말 많은분이 출연하셨어요.
결론적으로 저의 감상평은,
분노의질주-더 얼티메이트
재밌다 입니다.^-^
솔직히 스토리연결부분은 시리즈물들은 거의
늘어진 설정들이 많죠~~
하지만 카액션씬은 정말 최고인듯!
인간이아닌 자동차 와이어 액션씬에,
비행기 아래에 딱붙는 자동차 액션씬에,
우주로 가는 자동차 액션씬에,ㅋㅋ
도미닉토레토의 가족이야기도 쏘쏘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물론 전작들이 더어 ~좋긴하지만,
잘 즐기다 왔습니다.저혼자 영화관에서
리액션이 좋았던듯ㅋㅋ☺


즐겁게 영화 관람을하고~☺☺
파스꾸찌에 들려 커피한잔하기루 했어용^^
친구가 생일때 준쿠폰을 이제야 쓰게되네요.
친구덕에 쿠폰값데로 이것저것 골라봤어요~
오늘따라 정말 주말치구 저희가 가는곳마다
사람이 없더라구요.
자연히 거리두기가 되네요ㅎㅎ


파스꾸찌 매장안이에요~깔끔~
사람도 없고~여유있게 메뉴를 골랐네용


저멀리 두명앉아있는게 다인듯;;
이커다란 매장에 다들 놀러갔나~


그렇게 사진찍으며 음료를 기다리다보니 진동벨이 울리드라구욥. 언능 가지러갔어요~
저희가 시킨건,
코코넛콜드브루라떼(코코넛맛과커피맛조합 덜담)
카라멜 땅콩 콜드브루 플로트(커피맛과 카라멜땅콩
아이스크림의 조합 많이달달)
그리구 다양한 디저트류~
다이어트는 글렀네...😂


오늘 주말토요일 영화도보구,맛난거도 먹구
알차게 보낸거같아서 행복하네요~
날이좋은날 다닐수 있단것도 좋구.
매일 오늘만 같았음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