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문화이야기>

<tvn수목드라마>간떨어지는 동거

요며칠 5월막바지 날씨답지않게 비가 어마무시하게
내렸네요.
우리나라 기후도 열대지방 기후처럼 변해간다는데
생각하기도 싫어요ㅜㅜ


비가온 다음날 아침 구름이 너무신기해서 찍어봤어요.
구름에서 뭔가 튀어나올것같은 느낌?
요새는 드라마 포스팅을 자주하게 되네요ㅋㅋ
그만큼 볼드라마가 많아진다는거~
개인적으로 tvn에서 하는 드라마들이 제 개인취향에
맞는거 같아요^-^

<tvn수목드라마-간떨어지는 동거>
999살구미호 신우여와 요즘여대생 이담의 생각지도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전례없던 동거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물입니다.
네이버 웹툰으로 이미 많이 알려졌죠,

드라마 시작도전에 유튜브에 화보짤로 장기용님과
이혜리님의 캐미가 이미 널리 알려졌었죠.
뭔가달달구리 두분의 포스.
그렇게 너무 잘어울렸어서 그런가 댓글에 실제 이혜리님의 남친 류준열님의 언급이 많았어요ㅎㅎ


이혜리님은 많은작품활동을했지만 저한테 기억남는
작품은 역시 (응답하라1988)의 덕선이가 찰떡소화 였고, 장기용님은 솔직히 잘모르고 있다가(이리와 안아줘) 작품에서 채도진역으로 제눈에 뽝!
그때살인자의 아들역으로 나오는데 목소리며 눈빛,
너무 멋있었죠.ㅎㅎ


달달구리 로맨틱 코미디 16부작으로 이제3회차
방영할 예정이지요.

두분의 캐미에 tv에서 눈떨어질줄 모르겠다는..ㅎ
코믹적인 요소도 재밌고 전아주 재밌게 보고있어요


해가뜬날에 비가오면 여우비라던데..
여우비가오면 꼭 무지개가 뜨더라구요.
마침 무지개를 사진에 담을수 있어서 이번포스팅에
넣어봤어요 아무래도 구미호 이야기니까ㅎㅎ
넘예쁘죵^-^

옛이야기에서는..
여우를 사랑한 구름이 여우가 시집가자 너무슬퍼
우는비를 여우비라고 했다고 하네요.
또는, 구미호가 울기때문이라고도 했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