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문화이야기>

(tvn드라마)-마인/대박부동산-어마어마한 시청률의 드라마

요새 일주일내리 볼드라마들이 많네요ㅋㅋ
기왕이면 본방사수하나 정시간이 없을땐
재방으로라도 꼭봐요.
솔직히 두 드라마는 첫화부터 보진 못했어요.
요새 멸망외에는 다른드라마를 못접했는데,
주말에 재방보고 정규시간본방사수중입니다.
너무 재밌어요!!

느어무 재밌쥬~~~~~~~~~~~~~~😚
지금 현재 시청률도 고공행진중이네요.
인기가 어마어마~>__<//

(마인)나의것


tvn에서 토,일 밤9시에 방영중이죠.
-세상의 편견에서 벗어나 진짜 나의것을 찾아가는
강인한 여성들의 이야기-
이보영,김서형 여배우님들 믿고보는 배우죠
연기력이 정말 미쳤다입니다.
다른배우님들도 장난없고요~연기력이ㅎ
강자경역으로 나오는 옥자연님이 경이로운소문에서
악귀역으로 열연하기도했죠~^^


상류층재벌가 효원가의 대저택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죠.
대저택의 큰집은 카덴차,작은집은 루바토로 불립니다.
첫장면은 카덴차의 대저택에서 누군가 떨어져 피를
흘리는 장면으로 나오는데 겁에질려 경찰서로
달려가는 엠마수녀로 시작되요.
그리고 그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으로 돌아가게되죠.
어떻게보면 여태까지 나온상류층이야기들과 비슷한
맥락일지도 모르는데,
배우님들의 연기를 보다보면 나도모르게 몰입하게되요.
또다른 고급진 안방 막장드라마라고나 할까요?
이젠 막장드라마도 걍막장이 아니에요.
ㅎㅎ각각의 캐릭터들이 많이 본것도같지만 특색있어요.
이제 이번주토요일 7회차가 방송될 예정이에요.
전아주아주 재미지게 보고있죵ㅎ
혹시 한번스윽 둘러보시고 어맛 내스퇄~
이라생각되시면 한번봐보시기를 헤어나올수 없어요~

(대박부동산)


kbs2에서 수,목 9시30분 방영중입니다.
-공인중개사인 퇴마사(장나라)가 퇴마전문사기꾼이자 영매(정용화)와 한팀이 되어
흉가가된 부동산에서 원귀나 지박령을 퇴치하며
기구한 사연을 풀어주는 생활밀착형드라마-

1화의 시작은 이렇구요 지금회차는 이미
많이진행되었지만 안보셨으면 나중에 재방으로라도
정주행 해보셔도 좋을듯요.ㅎㅎ
지금은 이번주 수요일 13회차가 방송되구요.
이런소재 좋아하신다면 즐겁게 보실수있어요.
엄청무섭거나 이런건 아닙니다.
제가볼수있을정도면ㅎㅎ
무엇보다 장나라님의 연기 찰떡이에요.
목소리톤부터 밝고명랑이 아닌 지금 역활에
찰떡소화되신듯, 요것도 미쳤다라는 표현 함더쓰고싶네요.



이렇습니다 현재... 말해뭐해요ㅎㅎ



인물관계도

아직못보셨다면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