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외곽카페>대형로스팅베이커리카페,핸드드립 커피 맛집-리트리빈-

오늘 토요일 저녁,
해가 동그랗게 노을이 예쁘게 지는날.
단짝 회사언니랑 청주 외곽쪽에 알아본 카페로
"커피 마시러 가자~"하고 제가 꼬셨죠.
가는길 일몰이 너무 예뻤습니다^-^


청주 외곽쪽 정보통이 없음 전혀 이런데 커피숍이 있어?할정도의 외진곳에 이런 대형카페가 있어요.
오면서도 놀랬습니다.가는길은 일반시골길인데,
다들 어떻게들 알고 갈까요?ㅎㅎ
역시 요새는 정보빨이네요.블로그빨인가^-^;


큰대형카페에요.주차장도 넓고 꼭차로가야 하는 곳이지만 한번 찾아갈만하다고 생각은 듭니다.
7시30분정도 출발해서8시정도 도착했는데,
사람이 많지않아서 좋았어요.
뭔가 전세낸 느낌?


청주외곽 카페 리트리빈에 들어가는 입구쪽에 야외에서 먹을수 있게 나무아래에 테라스처럼 해놨습니다.


조명도 해놔서 그런지 느낌있습니다.
춥지도 덥지도 않은 오늘같은날 야외에서 커피한잔
하는것도 좋겠어요^-^
모기가 아직은 많지않으니까ㅎ


노을이 다떨어질쯔음 리트리빈 모습이에요.
로스팅 카페 리트리빈은 매일10:00~22:00 운영해요.
주차장도 넓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저수많은 핸드드리퍼 들이 보이시나요?
각국의 다양한 종류의 드리퍼를 모아서 전시하듯이
인테리어를 하신거같아요.
하나하나 살펴보면 오래되보이는 것도있고 드리퍼가
너무 예쁩니다.
찐으로 커피를 좋아하시는 사장님 같으세요.
한쪽에는 영상이 틀어져 나오는데 여기사장님이 직접
원두를 볶아 판매도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더안쪽에는 다양한 핸드드립제품도 파시는거같고,
원두포대며 진짜 로스팅 커피공장 느낌입니다.


뭔가 전문적인 느낌 ㅎ


핸드드립이 유명한곳이라 다양한 종류의 원두로 로스팅한 커피가 많은듯해요.


저는 산미가 없는 종류로 추천받아 아이스로
주문하고 언니는 산미도 있는 종류로 선택했어요.
사실 핸드드립도 유명하지만 베이커리 카페라 다양한 베이커리도 파는데 저녁에 가서그런지 거의다 팔려
없더라구요ㅎㅎ 브런치도 하는듯한데,
오늘 저희는 패스~~~


저는 여기조명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굉장히 탐났어요ㅎㅎ

커피시음장도 있군요.

커피콩나무도 있어요~커피콩 너무 신기하네요^-^


주문한 핸드드립커피가 테이크아웃잔에 나왔습니다.
카페내부에서 먹고가도 요렇게 주시나봐요.
코로나 때문인지...
핸드드립커피가 예쁜잔이아닌 종이컵에 나온것이
살짝 아쉽긴 했어요.
주문할때 아이스로 하게되면 많이 연할꺼라 하셨는데
저는 연한걸 좋아해서 괜찮다 했습니다.
진한걸 좋아하시는분은 꼭 샷추가를 하셔야 할듯해요


핸드드립 커피는 정말 맛있었어요^-^역시 핸드드립 맛집,맛있는 커피한잔 하며 신나게 수다떨다가 어둑
해질때 카페를 나왔습니다.
야경으로 찍은 카페 리트리빈 모습이에요.
조명때문에 더욱 은은하니 예쁘네요.


맛있는 다양한 원두의 핸드드립커피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