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바다정원) 카라멜디저트 파티셰가 직접만든 수제생카라멜

친구한테 선물받은 바다정원 수제 생카라멜이에요.
포장용기는 나무곽안 종이에 예쁘게 쌓여져 있어요.
전문파티셰가 직접만드는 수제 생카라멜 입니다.
수제이기때문에 냉장보관하고 가급적 빨리드시길
권장하네요.냉장보관할경우 바로 먹기엔 딱딱해지니
상온에 10분이상 두었다 드시라고 표기되어 있어요.


프랑스산 고메버터가 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들어가 풍미가 더해지고 합성착색료,착향료,보존료 무첨가 에요.
색색별로 쌓여져 있는데 ,오리지널,피칸,마카다미아,
피스타치오,솔트,땅콩,아몬드,초콜릿등 으로 나뉘어 있어요.


영동지역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바다정원에서 만들어 판매를합니다.바다정원의 길태준 대표는
카라멜 마니아로 강원도에서 베이커리카페를 성공
시킨후 일본 카라멜장인에게 제조법을 전수받아,
바다정원 본관을 "카라멜 하우스"로 리모델링
파티셰팀을 꾸려 수제 카라멜 사업을 시작했답니다.

(초대형 베이커리카페 바다정원)

현재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사랑받는중이라네요.


커피 그리고 주류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 합니다.
오리지널로 먹어봤어요 .시판용과는 맛의 차이가 있긴합니다 .이에 착 붙지도 않고 많이 달달하네요.
정말 당섭취 하고싶다 하실때 드시기에 딱일듯요.
다른맛도 찬찬히 하나씩 먹어봐야 겠어요ㅎㅎ
달달구리한거 좋아하시는 잇님들께~강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