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여행 이야기>

(군산 여행)군산숙소추천 가성비 갑 에이본호텔

-1박2일 군산여행 당일-

군산여행을 가기전 미리 숙소를 봐두었다가 에이본호텔로 정하고 예약을했다.아고다 사이트에서 잽싸게 확인해본 언니가 할인이벤트가 있어 바로 예약
신청을 완료했다. 8만원대의 비용으로 슈페리어 트원룸으로 예약,굉장히 저렴하게 구매한듯^-^


에이본호텔 외관모습, 굉장히 깔끔하다.


로비 층고가 있어서 탁트인느낌.입구 맞은편으로 주차장이 보인다.


내부모습이 전체적으로 깔끔,관리가 잘되어 있는 모습이다.흡사 신축건물인가 싶을정도였다.


호텔카운터에서 체크인을하고,
체크인15:00~체크아웃12:00


벽면에 군산여행지와 맛집에 관련하여 포스터가 붙어있는데,에이본 호텔을 기점으로 관광지가 분포되어 있다.더군다나 교통편도 매우좋은편.
자차가 아니더라도 고속버스터미널이1분거리,
기차역이 7분 거리였다.


군산 필카여행이라는 포스터도 붙여있다.
일정비용을 지불하면 필름카메라를 빌려 준다고한다.


내가 에이본호텔에서 가장좋았던점은 침대이다.
매트리스가 어찌나 맘에 들던지..정말 너무 편하게 잘수 있었다.집에 가지고 오고 싶을정도로ㅎㅎ


머무는 숙소도 너무 깔끔^-^그러나 뷰는 커튼을 치면 건물뷰ㅎㅎㅎ커튼은 그대로 두는것을 추천한다.물과 녹차,커피가 구비되어 있다.


화장실도 잘정리가 되어있다.깔끔하고 물도 잘나오고,

세면 용품도 잘구비되어있고,


야외주차장이었던곳에 테이블을두고 저녁6시부턴 식사가 가능하고,8시 이후에 국경없는 포차로 술을 먹을수 있게끔 운영이 된다.


국경없는 포차를 가고싶어 일찍갔다가 한시간 여유가남아서 다시 숙소로 와 캔맥을 간단히 하기로했다.이게 행복이지ㅎ~~

-국경없는 포차는 다음편에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