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여행 이야기>

(군산여행)에이본호텔 국경없는 야외포차 시즌2, 와인무제한을 즐기다

-1박2일 군산여행 당일-

에이본호텔에서 간단히 캔맥을 먹구 8시 시간에 맞춰
국경없는 야외포차시즌2를 즐기기위해 내려왔어요.
주차장 전면을 야외포차로 꾸며 놓았는데 나름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먼저 야외 자리에 자리를 잡은 사랄들도 보였는데
야외에서 한잔하는 분위기를 내고싶어 야외로 자리 잡았다가 모기에 한방 물리고 안되겠다 싶어서
안으로 위치를 옮겼어요ㅜㅜ모기는 싫으니깐...ㅎㅎ


하지만 안쪽도 테라스문을 열어 두신게 함정ㅋㅋ
나중에는 닫아주셨지만 그래도 자리를 잡아봅니다.


내부쪽 바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와인을 판매하는지 전시하듯 디피되어 있구요.


메뉴는 이렇게 나옵니다.저희는 에이본 끗발청춘과
무제한 와인으로 선택했어요.(국경없는포차 시즌2 에서는 BBQ를 하지 않는다네요)와인종류는 뒷장에
나오는데 다행히도 좋아하는 모스카토가 있었기에
선택했습니다.와인은 세가지중선택 가능한데요 화이트와인,레드와인,스파클링와인 요렇게요. 모스카토는 달달함과 스파클링의 절묘한 조화가 어우러져 여성들의 입맛에 제격이에요.
중간에 화이트와인중 하나를 선택해서 먹었다가
다시 모스카토로 갈아탔다는...ㅎㅎ


뭔가 분위기 있네요 ㅎㅎ 잔잔한 음악도 좋구,
여자들끼리 여행와서 호텔에서 멀리 나가지않고,
바로 호텔에서 이런 분위기로 술한잔하며,수다도
떨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에이본호텔이 왜 인기가 좋은지 알수 있을거 같아요.
뷰가 멋지지 않아도 깔끔하게 잘관리된 숙소와
근처에 우명관광명소도 다있고,교통편도 좋고
이런 야외포차까지 운영하니 평점이 떨어질리 없죠.
와본사람들은 다아니까^-^가성비 갑오브갑ㅎㅎ


기다리던 에이본 끗발청춘 입니다.
갖가지 튀김을뜨거운 석쇠위에 가득 담아주셨어요.


좋으다,좋으다...그렇게 홀짝홀짝 와인4병을 먹은건
안비밀ㅎㅎ


간단히 캔맥하나만 먹구 저녁을 먹지 않은채로 내려가서 그런지 잘넘어 가더라구요^-^


참!블로그에 와인포스팅을 하시고 직원분께 인증해
드리면 드시고싶은 와인중 한병을 무료로 드려요.
저랑함께간 언니가 포스팅을 올려서 모스카토 한병을
득템하셨죠^-^
군산여행에서 에이본호텔에서 여자두명이 여행와
아주아주 좋은 추억을 쌓아갑니다.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