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여행 이야기>

(군산여행)군산의유명 빵집 이성당, 줄서서 먹는빵집, 추천빵맛집

-1박2일 군산여행 당일-

빵지순례자라면 군산에 들렀을때 꼭!꼬옥꼭
가보아야 하는 빵맛집 이성당.
군산의 명물이라고도 불리는곳.
이성당에 가기위해 차를 주차하고 가는 길목에서 아!
저쪽이 이성당이구나!하고 바로 알아보겠더라구요ㅋ
길에서 사람들이 노란 종이백을 한아름씩 들고들 가는데 그것도 진풍경이더라구요ㅎㅎ
그렇게 이성당 외부를 봤는데 엄청 컸습니다.


알고봤더니 이곳은 신관이더라구요.


본관의 이성당 입구는 이렇습니다.^-^


이성당의 영업시간이에요.


코로나로인한 방역수칙은 철저하게^-^
들어가는 입구부터 한줄로 줄을서기 시작합니다.
쟁반과 집게를 들면 직원분이 한쪽방향으로 돌아가며 빵을 고르라고 해줍니다.너도나도 뷔페에서 줄지어
골라먹는것처럼 그렇게 빵을 고릅니다.
입구에 표기된데로 이성당의 유명빵이 단팥빵과 야채빵인가봐요.


내부모습은 생각보다 컸어요. 다행히 제가 간시간데가 평일낮이라 사람이 어마어마 하지않았지만, 사진오른쪽으로는 긴줄이...먹고싶은 빵을 고른후
열심히 찍었어요.ㅎㅎ


보기만해도 먹음집 스럽네요.빵이 다거기서 거기 아니겠어?하시는분들이 계신데 여기 단팥빵...
저단팥빵 별로 안좋아는데..하 여기 진짜 맛있어요.
ㅜㅜ...솔직히 야채빵은 고르질 않아서 먹어보질 못했네요.


특이하게 이성당표 생과자및 앙만주도 판매
하시더라구요.


케잌들도 신선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요기는 조각케이크랑 타르트 ,컵케익등이 있는데,
타르트..정말이지 다먹어보고싶었어요ㅜㅜ
하지만 참고참아 빵종류만 야무지게 골랐습니다.
저는 바로먹을 쫀득한 흑임자 찰떡빵과 단팥빵,
크림빵 이렇게 골랐어요.흑임자 찰떡빵..떡인지 빵인지 찰지게 쫄깃한것이 너무 맛있다..


단팥빵 비쥬얼 벌써 다팔려서 새로운판에 가득담아
나오는 모습이에요.


요렇게 노란종이팩을 쇼핑가방처럼 들고 나가게 되는
이성당입니다ㅎㅎ


이곳이 이성당 신관 모습입니다.카페 갬성 느낌이에요.


내부모습도 그런 비쥬얼이고 여기서도 빵을 판매 하는데,판매하는 빵이 같은것도 있고 종류가 거의 달랐어요.비쥬얼이 카페느낌이네 싶었더니 카페도
같이 겸하는 곳이더라구요. 위층으로 음료와 빵을
사서 먹고 가면 되게끔 만드셨어요.


카페는 다른곳을 들리기로해서 ^-^ 줄길게서는 이성당에서 줄도 한번에 서서들어가고 맛난 빵도사고
득템한 평일이었습니다.군산 여행 유명지에서 이렇게
여유롭게 즐기기 쉽지않은데 너무 좋았네요.
단팥빵은 말할것도 없고..팥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크림빵 바로만든 촉촉한 생크림 듬뿍에
팥과의 조화가 진짜 예술입니다.
이게 젤로 맛났어요.제입맛!
군산에 들리시면 꼭 빵지순례, 빵맛집 이성당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