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여행 이야기>

(군산여행)군산본점 최동민 양푼갈비 생방송투데이 방영 파김치 양푼갈비

(군산여행 마지막일정)

많이보고 많이 돌아다니고 슬슬 배고프고 피곤하고
마지막 저녁을 군산에서 해결하기로 하고 맛집을
찾던중 양푼갈비를 먹어보기로 했어요.
솔직히 군산에 와서 먹고 마시는것들은 계획없이
군산에서 바로 검색하고 갔던거였는데,
뭔가 전부 얻어 걸리듯 만족스러운 곳만 가게되서
더없이 기뻤네요.
최동민 양푼갈비 군산본점으로 도착한 우리.
뭔가 포스부터 맛집인데?
파김치 양푼갈비 라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영업시간; 매일 11:30~23:30
브레이크 타임 14:00~16:00


번호표 뽑는 기계가 있어요;;;가계앞에 이런기계가
있을정도면 얼마나 대기인원이 많다는건지;
오늘도 저희는 운빨 하난 기가막히죠.


다행히 들어간 시각이 저녁시간보다 이른시간이라
대기줄이 없었어요. 다행입니다.^-^제가알기론
최동민 양푼갈비는 생방송 투데이에 방영되어 군산맛집으로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죠.
군산에서는 번호표를 뽑고 먹어야 할정도로 현지인
인정 맛집입니다.군산의 명소라고 하네요.


오~인덕션 전기솥밥들이 대거보이네요. 밥수요량이
엄청난가봐요.


내부에서 이어진 야외쪽 테이블들도 보입니다.
이곳에서 계란말이를 구워주더라구요.


내부 분위기.


최동민 양푼갈비 메뉴에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메뉴 돈까스


기본 반찬메뉴 콘치즈


기본반찬메뉴 고등어구이


솥밥은 시켜야 하고요.


2인분양이 이정도 솥밥안에 물을 부어 누릉지도
해먹을수 있어요.


아 기본반찬 메뉴 하나더 추가요~계란말이 입니다.


그리고 나온 파김치 양푼갈비!


두툼한고기에 개인적으로 고기는 더졸여 드시는걸 추천.


파김치가 저렇게 들어가 있어요.기본 양푼갈비집
과는 확실히 차별이 되네요.맛도 파김치 맛이 입에 감돌면서 양푼갈비의 맛과 섞이는,
맛표현이 잘 안되네요.독특한데 저는 맛있었어요.
양념도 진하니 배고파서 더졸여서 먹지 못했던게
아쉬웠어요.빠르게 먹느냐구 양념이 두툼한 고기에
다베이지 않았었거든요.


더군다나 파김치 양푼갈비와 함께 나오는 반찬종류
가 많아서 진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솔직히 반찬을 저렇게 주시는줄 모르고 계란말이를
시킬뻔했지 뭐에요ㅎㅎ결국 남겨버렸어요.
아쉽지만 너무 배불러서 더 들어갈때가 없더라구요.
먹으면서 밤에 술안주삼아 먹는것도 좋겠다 싶더라구요 안주들이 훌륭하니ㅎㅎ
왜인기가 있는지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