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카페>율량동 분위기 있는 디저트 카페 스위트빈


비오는날 다녀왔던
율량동 디저트 카페 스위트빈 입니다.





아담한 크기의 디저트 카페로
총2층으로 되어있어요.


운영시간: 10: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입니다.



현재 쿠킹클래스 공방을 운영중 이신데요.
다양한 종류의 베이킹 클래스가 있네요.




입구로 들어오면 높은층고가 보여요.
조금 독특한 구조에요.


창가에 원목테이블과 함께 건담프라모델이
전시 되어 있습니다.
사장님 남편분께서 건담프라모델 만드는게
취미신데 이곳에 전시하고 싶다 하셨데요.


굉장히 오래된 재봉틀도 보여요.
재봉틀 위에 전시된 사진은 쿠킹클래스에서
만들었던 베이커리 사진인가봐요.


한쪽엔 사장님께서 아기자기한 소품을
전시해 놓은 진열장이에요.
사장님께서 하나둘 사서 모으셨던게
이만큼 되셨다고 하시네요.ㅎㅎ
너무 귀여워요. >◇<//




메뉴입니다.




다양한 쿠키와 빵 마카롱 케익등이 있어요.


친구와함께 가서 메뉴를 고르고 주문,저흰
따뜻한아메리카노와 아이스바닐라라떼
바닐라마들렌,딸기크림치즈마카롱,쑥인절미파운드
를주문했어요.주문후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 모습이에요.
귀여운 포토존도 있고 작은 내부에 비해
실속있고 분위기 있게 인테리어 해놓으셨어요^^


요기도 예쁜찻잔이 눈에 띄네요.


주문했던 음료가 나왔어요~
추억의 빨간머리앤 컵홀더 예쁘네요ㅎㅎ
스위트빈 커피는 진하게 나오는 편이었어요.
전 연한스타일을 좋아해서 얼음을 많이녹여
먹었습니다ㅎ


마카롱과 베이커리도 맛났어요.
아담하니 분위기 있는 카페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