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신상카페>뷰가 아름다운 갤러리 느낌의 카페 호선아트스튜디오



오늘 날이 너무 좋았어요~
폭염이지만 하늘과 구름이 너무 예쁜날 인거에요~
날이 너무 좋은데 집에만 있고 싶지 않았어요.
그러던 와중에 청주에 신상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신상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청주외곽쪽으로 생긴 신상카페구요.
호선아트스튜디오 입니다.
이름만으로도 갤러리 느낌 퓔이 오시죠?


주차장 모습입니다.
아직 주소 검색조차 안뜨는데 벌써 입소문이 났네요.
사람이 정말 많을땐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할수도 있을것 같아요.


들어가는 입구 사이로 살짝 조형물부터가 눈길을 끄네요.


나무도 예쁜 하늘과 함께 색담아져 더이뻐요.


드디어 보이는 건물외관....하...뷰가...미쳤습니다.
오늘 날도 좋았지만..정말 뷰맛집이네요.ㅜㅁㅜ


뾰족뾰족 나무와 조형물 건물 그리고 하늘의 조화가 이곳이 왜 호선아트스튜디오인지 알게 해주네요.
여기가 한국인가 싶을정도로 이국적이기도 해요.


이렇게 예쁜뷰에 안찍을순 없죠.ㅋㅋ
강렬하게 함 찍어봤어요.ㅎㅎ


건물 외관 입니다.역시나 갤러리 느낌 물씬~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ㅜㅜ또 감동.


내부곳곳에 인테리어 되있는 미술품 느낌의 액자와 조형물들이 눈에 띕니다.


1층 내부에요.


1층 통창을 액자삼아 뷰모습도 갤러리가 됩니다.


주문받는곳,디저트류는 여러가지 종류의 타르트 입니다.타르트맛집 비쥬얼.


눈으로만 봐도 맛있을 비쥬얼 >_<



메뉴 입니다.가격은 비싼편 이구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샷추가
라임 모히또
디저트는 딸기타르트를 시켰어요.


1층 안쪽,괜히 아트스튜디오가 아니겠죠?


너무 예뻐요.


신기하기도 하고^^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2층으로 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찐하게 드시는분들은 샷추가를 하셔도 될것같아요.연하게 나온다고하는데 정말 진하게 드신다면 투샷도 될듯 하답니다.
모히또는 상큼 딸기타르트도 정말 맛있었어요.
타르트 맛집 인정ㅎㅎ


2층내부모습.


2층엔 테라스에 앉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2층 예쁜 예술조명과 액자.


그리고 테라스에 나가 찍어본 도시전경뷰...
오늘 정말 뷰가 다했다.이말이 나오네요.
이 카페는 정말 뷰가 다한...
안쪽의 아트한 느낌도 좋지만 찐 뷰맛집인정.


하늘이 너무 아름다운날에 눈힐링 하고 갑니다.




호선아트스튜디오
주소:청주시 서원구 장성동2순환로 1814-17
운영시간:10:00~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