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카페추천>청주 국립현대미술관 근처 맛집,올인원 카페테리아, 베이커리카페,브런치카페 헤이러스틱


몇일전 다녀왔던 청주 국립현대미술관 근처 맛집겸 카페로 유명한 헤이러스틱을 다녀왔어요.
물론 그날 청주 국립현대미술관 관람을 하고 늦은 점심을 먹기위해 찾은곳 이기도 합니다.
헤이러스틱 이미 청주분들 에겐 유명한 곳이죠.
문화제조창 원더아리아 1층 대규모 올인원 카페테리아,대형카페,브런치카페.베이커리카페 맛집으로도 아주 유명해요.


정말 장소가 너무 힙합니다.이곳 문화제조창 원더아리아 1층에 대규모 올인원 카페테리아로 인기급상승 젊은 기운뿜뿜 하는곳.


쇼핑몰에 사람이 많지는 않아요.역시 코로나19여파.


헤이러스틱을 기점으로 반대편은 다른카페에서 운영하는듯 합니다.조명느낌 색감이 너무좋네요.


-내부모습-


헤이러스틱!!


제과기능장이 만드는베이커리 카페,원더아리아 당일구매 영수증 지참시 5%할인이 된다네요^-^


너무너무 배가고파 뭘 먹을지 선택의 기로에서 오늘의 추천메뉴중 씨푸드 오일파스타와 고기종류로
라스베가스 브런치( 머쉬룸 소스를 곁들인 블레이드 스테이크)라고 되있네요!너무 무리하게시킨건가 싶기도하고...빵도 먹어야하는데;;
빵도 고르고...커피도 먹어야 하는데...더움직이기 귀찮아서 한곳에서 해결하기로합니다.
바닐라라떼아이스와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바깥쪽에선 안쪽이 잘보이지 않지만 안에선 바깥풍경이 너무도 선명하게 보였어요.커플들 데이트하며 사진찍는 모습,구경하다 사진찍는 학생들 모습등 그런모습 구경이 절로되더라구요.
그런모습이 다들 예뻐보였다는..


오픈키친으로 헤이러스틱에서 요리하시는 셰프님들 모습이 보인답니다.


저녁에 맥주한잔 하고싶어지는 인테리어에요.코로나19가좋아지면 친구랑 저녁에 맥주한잔 하러 오고싶네요.


먹고싶은 빵종류도 너무너무 많네요.욕심만 많아서는
벌써 이것저것 소박하게 골라봤어요.ㅋㅋ


편해보이는 자리를 고르다 노란테이블을 선택했으나
색이 너무 튀네요ㅎㅎ


씨푸드 오일파스타와 스테이크는 몽땅먹었네요.
스테이크는 제대로 찍질 못했지만 맛있었어요.근데 감자튀김이 절반을 차지해서 거의 남겼어요;물론 스테이크는 뭐 깔끔히 먹었지만.ㅎㅎ오일파스타의 구운새우도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음식욕심에 같이 산빵은 몇조각 못먹고 포장해와서 집서 먹었는데 빵도 맛있었네요ㅎㅎ
조용히 먹는건 포기해야 하는 곳이에요.사람이 정말 많았거든요.대형카페라 크기도 크지만 역시 유명한곳이라 어쩔수 없나봐요.그래도 나름 만족했습니다.


커피는 옆쪽에서 따로 조용히 먹을걸 그랬나봐요.
그래도 나름 분위기내며 먹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