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신상카페>노을맛집 빵맛집 테라스카페,대형카페 아트빈




발리웨딩홀컨벤션센터 옆으로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친구랑 저랑 청주내에서 처음가보는 카페였어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인스타에서 눈팅만 했었는데 주말 시간가는게 아쉬워 친구랑 급만남을 가지고 친구추천으로 신상카페 탐방을 갔습니다.


최근 해가 굉장히 길어져서7시30분이 넘었는데도 노을이 이제야 지고있어요.지는 노을을 뒤로하고 신상카페 아트빈 입구도착.


폭염이지만 하늘은 늘예쁨주의보♡
주차장은 발리웨딩홀컨벤션센터 옆쪽이라 주차공간이 많습니다.넓찍해요~
현재차로 봤을때 사람이 많겠구나 예상해보아요~


들어가는입구 카페 아트빈 모습.


입구로 들어서니 넓은 야외모습이 보여요.
노을지는 카페뷰에서 사진을 안찍을수는 없죠.ㅎ
여기 노을 맛집 이었네요.ㅜㅜ


그래서 역시 누가 보거나 말거나 자신감있게 친구랑 너도찍고 나도찍고 하늘도 찍고,


ㅜㅜ감동이네요.
친구랑 안와봤으면 후회했을것 같아요.
카페 아트빈은 노을 맛집 인걸로.


입구외관이에요.따뜻한 색감의 조명이 눈에 뜁니다.


QR코드와 방역수칙은 철저히!


입구에서 노을지는 하늘을 보는것도 매력있네요.


내부모습이에요.대형카페 비쥬얼 답게 굉장히 넓은구조 입니다.사람이 최대한 없는쪽으로 찍어도 이정도 규모에요.요게 일부샷이니 내부가 굉장히 크다는걸 알수 있어요~아트빈의 또다른 매력은 테라스카페 라는점.


앉을수 있는 테이블이 굉장히 많고 오픈형이에요.
인테리어들이 배치되어 개별적 공간이 있는 구조가 아닌 테이블 배치로 전체오픈. 중간중간 화분외에는 크게 가릴것 없는 오픈구조.
대형카페이다 보니 오픈되어있는 구조가 굉장히 시원스러운 장점이 있는 반면 안에 인원이 많을시 사람들 대화소리가 전반적으로 굉장히 크게 들려 시장통 느낌을 줄수 있어요.


한쪽 귀퉁이는 살짝 개별공간처럼 해놓았네요.조용히 있기에는 저자리가 굉장히 맘에 들지만 이미 임자있는 자리라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기로 했어요.
카페는 역시 창가겠죠?ㅎㅎ


단체석 자리이지만 코로나19수칙에 의하여 현재 단체자리는 비워두는 상황인듯 싶어요.
뭐 그게 아니더라도 약간 이자리는 포토존 자리인듯.
얇은 커텐뒤로 보이는 창가야경이 눈을 사로 잡네요.


또하나의 포토존.
여자들이라면 공감하실꺼에요ㅎㅎ 다리가 길어보이는 거울샷을 위한자리.
쇼핑몰의 모델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거울샷이죠ㅋ
화장실 가는방향에 위치해 있구요.아니나다를까 이미 사진촬영들에 열중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저도 말해뭐해요.ㅎ


다들 테라스로 옮겨갔을때 찍어봤습니다.


제가갔을때는 2단계였으나 현재는 인원제한이 3단계인걸로 알고 있어요.저도 백신접종자지만 안심할수는 없으니 조심조심 해야겠죠?


메뉴에요 가격대가 있는편이고 베이커리도 역시 가격대가 있는편. 음 요새 다이정도 하겠죠?
커피값이 아닌 밥값^-^;;
아인슈페너와 자몽 스퀴즈 케익과 타르트 종류 두가지 골랐는데...26000원데...헉..
카페를 잘다니긴 하지만 가격을 무시할수는 없죠.


저희가 간시간데가 저녁때라 디저트종류가 다 빠져서 횡했어요^-^;
아트빈은 또다른 입소문이 베이커리카페, 빵지순례하는 카페라고 들었는데 너무 늦게와서 선택의 폭이 좁았네요.ㅜㅜ 아트빈 빵은 재료부터 남다르다고 하는데 안타까운 맘이지만 다음에 낮에 한번더 와보기로하고 당장 먹어보고싶은 디저트로 골라봅니다.


디저트와 음료가 나왔어요.전체적으로 달지 않아 좋았는데 타르트위에 얹어있는 동그란 치즈크림(크림이라고 해야할지 치즈라고 해야할지)을 반으로 가르니 딸기쨈이 스르륵...계란반숙을 터뜨리면 나오는 그느낌처럼..뭔가 수제버거위의 노른자를 반으로 가른듯한 느낌이랄까?
오~~~를 연발하면서 먹었네요.


또 갬성있게 찍어봤어요.ㅎㅎ


어둑해질즈음 내부에서 외부 테라스쪽으로 자리를옮겨보기로 합니다.


아트빈의 테라스카페 매력!
물이흐릅니다!이걸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인공호수?인공연못?음..밤이라 그런가 커피가 아니라 맥주좀 마셔줘야할 분위기에요.뭔가 여행온듯한 느낌도 나고,


테라스카페답게 야외테라스도 굉장히 넓어요.


밤에는 살짝부는 바람에다 물이흘러 그런가 덥지는 않아 좋았어요.


당신의 오늘이 어제보다 빛나길. 예쁜문구와 조명.


아트빈 너무 예쁜 노을맛집 카페.
너무너무 좋았어요.외부테라스가 독특한 이색카페이고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도 낼수 있었던 기분좋은 카페 였네요.
단점을 굳이 꼽자면 역시 유명한만큼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그것을 감안하고도 가볼만한 곳이라 여겨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