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청주카페추천>청주감성카페 테라스가 있는 분위기좋고 조용한 지동동 커피맛집 카페까망



휴가중 친구와 분위기좋고 조용한 낮시간데에 갈만한커피숍이 없을까 찾던중 제가사는동네 근처에 제가 안가봤던 커피숍이 있더라구요.지나는길에 간판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오늘 가보내요.

운영시간: 11:30~22:30


카페까망은 염소요리 전문점간판과 함께 되어있어요.
식당과 함께하시는건지 카페에서 좀더위쪽으로 가보면 까망염소식당이 나온답니다.
염소요리전문점이고 까망염소에서 식사를 하시고 영수증 지참하시면 음료 할인을 해주세요.


테라스가 있는 감성카페 카페까망은 지동동 커피맛집으로 입소문이 났더군요.
카페 양옆으로 논뷰가 뙇! 지금은 초록초록하고 가을엔 황금물결이라 다른느낌으로 예쁠듯 해요.


파라솔 색감이 왜이리 초록과 잘어울리죠?ㅎㅎ
오늘은 구름이 흐리게 있는 날이었지만 그래서 초록의 싱그러움이 더해지는것 같아요.


주차장은 많이 넓은편은 아니였지만 오늘은 널럴하네요.평일이라서 그럴수도 있을듯해요.


내부모습이에요.


귀여운 염소들이에요ㅋㅋ 까망 시그니처인가...


밀크티도 판매하시네요


메뉴입니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블랙슈페너를 시키고 디저트로는 순수우유케이크와 티라미슈를 시켰어요.


빵종류도 있었는데 종류는 다양한편은 아니었고,제가 갔을때는 많이 팔렸는지 몇개 없었네요.
정말 좋았던점은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셨어요.
기분좋은 친절함에 뭔가 매우 흡족했었다는ㅎㅎ


내부모습입니다.뭔가 따뜻한듯 싱그러운 느낌.우드톤 인테리어와 식물의 초록느낌 창으로 비춰지는 초록초록한 느낌때문에 더그런 느낌을 받는지 모르겠어요.전체적으로 분위기좋고 조용한 느낌이었는데요.
그래서 더좋았던것 같아요.


역시 창이 액자가 되는곳이네요.의자도 독특.


요기는 뒷편 흡연구역.


역시 카페는 포토존이 있어야 제맛이죠~


그래서 역시나 찰칵 찍어주시고ㅎㅎ


전체적인 분위기 조용하고 정말 좋았어요.
친구랑 대화가 술술되는..조용한 카페의 마법^^


해가지기시작하면서 조명이 더해져 분위기가 또 달라지네요.역시 조명맛집은 카페죠.


분위기 무엇?♡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아아도 고소하니 맛났고,블랙슈페너는 찐으로 맛났어요~흑임자 크림이 올라간 시그니처 라떼인데요.흑임자 크림이 고소달달하니 완전 취저였다는..괜히 best!가 아니겠죠?^-^디저트들도 역시 아는맛데로 맛있었어요~
지동동 커피맛집 인정합니다~


노을지는 창가에서...


어둑해질즈음 외부 테라스 풍경을 담아봤어요.
자갈과 잔디 테라스가 있는 감성카페 지동동 커피맛집.


외부풍경도 너무 예쁘죠?논뷰가 또 이렇게 예쁘네요. 조명이 켜지면 말해 뭣하겠어요?ㅎㅎ


청주외곽 카페,카페 까망 외부전체샷.


집가기전 꽃이 너무 예뻐 찍어봤어요^-^




ps: gs칼텍스주유소쪽으로 들어오는길이 있어요.
조금만 들어오시다보면눈에 바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