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가평카페추천>포토존이 가득한 핫플레이스 북한강뷰 동화나라에 온듯 감성가득한 야외정원 카페 코미호미







경기 가평군에 위치해 있는 카페 코미호미는
북한강을 품은 예쁜 야외정원을 가진 핫플레이스
남이섬을 가기위해 가평을 지나치다 커피를 마시러
잠시 들린 카페였어요.

가평 카페추천으로 포스팅을 검색했고
여러카페가 나와 리뷰도 검색해보던 도중,
감성가득한 카페 코미호미에 눈길이 갔고

그렇게 도착했습니다.





이름도 예쁘다.
그런데....
간판이 살짝 찌그러져 있네요.^-^




입구부터가 너무 감성가득 예뻐요.
두근반 세근반 기대감이 가득가득
감성가득한 예쁜카페를 가는일은
제게는 정말 행복한 일인것 같아요.




입구왼편으로 커다란 나무와 어우러진 공간
포토존이 가득한 핫플레이스 라는 말이
입구에서부터 실감나게 하네요.
흐드러진 꽃잎이 바닥으로 떨어지는 모습도
너무너무 예뻤습니다.





사진을 안찍을순 없겠죠?
동화나라에 온것같은 기분이에요.




입구를 들어서니 집에서 아용하던 물품으로
인테리어를 하신 모습이에요.
실제 카페 2층은 가정집으로 사용중이었어요.
그리고 3층은 루프탑입니다.





곳곳에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물건을 배치해준 형태가 어떻게 저렇게
조화로울까요?
조명또한 한몫 하고 있네요.





재봉틀로 인테리어를 했는데
무슨 전시회에 온듯한 느낌이네요.




메뉴에요.

저희는 살짝 배가고파 에그슬럿과
바닐라빈라떼,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각종 디저트 케익및 아이들용 음료도 보이네요.
애견동반은 금지지만 아이들과 영유아 가족들과
함께하기에 좋은카페 같아요.




베이커리 종류도 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주변을 둘러보기로 합니다.
저는카페의 이런 따뜻한 조명색깔이 너무 좋아요.




보이시나요?큰창뷰의 정원이...
이건 맛베기에 불과해요.
하...통창의 초록과 카페안 가구의 조화가참..
너무너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랄까?
빨간꽃이핀 화분으로 포인트.




통창에 곰돌이들도 너무 귀여워요^-^




폴딩도어를 열면 바깥 북한강뷰가 보이는
야외정원으로 갈수 있어요.




바깥을 보기전에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나왔네요.
먹음직 스러워요.

에그슬럿 맛있게 먹는 방법
-바질페스토를 바게트에 발라준다.
-유리병에 있는 에그슬럿을 잘 섞어준다.
-바질페스토를 바른 바게트에 올려 맛있게 냠냠촵촵

자몽에이드는 생자몽을 갈아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다는
언니의 감상평 입니다.
손에꼽을 만큼 맛있다네요.




요렇게 발라 먹었답니다.
가격은 밥한끼 값이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에그슬럿 굿!




음료도 조금 마시다가 빨리둘러보고 싶어
자리에 두고 구경 나왔어요.
다른분들도 그렇게 움직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실내에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바깥에서 즐기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폴딩도어를 열고 나온 후문.




카페겸 가정집인 코미호미 외관.
그림같은 집이네요.




야외정원쪽에 독립된 별채가 세군데나 있어요.
야외정원부지가 엄청 넓네요.
독립된 별채는 통유리로 야외정원을 감상하며
즐기실수 있게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되어 있었어요.




동화나라에 온듯 감성적인 야외정원.
너무너무 예쁩니다.




예쁘니까 나도한장.
포토존이 가득가득 핫플레이스 인정
가평 카페추천 인정!




나무위의 오두막집 로망이 이곳에 있네요.
들어갈수 있게 해두었고,사진촬영 가능해요.
음료는 이곳에서 먹을수 없구요.
오두막집도 포토존으로 유명해요.




북한강뷰 보이시나요?
북한강뷰가 보이는 너무 예쁜 야외정원 이에요.




야외정원 나가기전 왼쪽에 있던 독립된 공간.
이곳도 예뻐요.
소개해줄곳이 너무 많네요.
그만큼 예쁜 공간들이 너무 많아요.




포토스팟 노란문.




포토스팟 무지개의자.



포토스팟 북한강뷰 액자.

가족들과 넓은 야외정원에서 즐기기도 좋고
무엇보다 동화나라에 온것같은 예쁜 야외정원
이기도 해서 커플들의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가평으로는 처음 가봤는데
이렇게 예쁜카페를 갈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