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녀의 카페이야기>

<천안카페추천> 천안 일본식 감성카페 주식회사 구공 교토리 인생샷맛집






이미 인스타에서 천안의 핫플레이스로 유명한곳
주식회사 구공 교토리
일본식 감성카페로도 알려져 있어요.

천안에 일있어서 내려갔다가
전부터 너무 가고싶던 곳이라 들려보기로 했죠.




시골동네로 들어가는듯 가다보면
차도 옆쪽으로 일본식 느낌의 건축물이
눈에 띄는곳이에요.
정말 느낌이 색다르네요.

매일:11:00~22:00
주차공간이 부족

오픈시간 근접해서 다녀오시거나 피크시간데는
피해가시길 추천드려요.
평일에 가시는것도 추천.




외관으로 보아도 일본식 건축물 느낌이에요.
왜 일본식 감성카페로 알려졌는지 알것같아요.
군산여행 갔을때 들려본 일본식 건축물과 비슷.




많이들 사진찍는 포토스팟 입니다.
정말 느낌있게 사진이 나와요.




입구로 들어서며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으로 이미 한번 반하게 되네요.





큰창들의 채광과 바깥의 녹음이 어우러져
어느장소든 예쁘게 찍을수 있어요
포토스팟이 정말 많답니다.
인생샷 건질수 있는 감성카페에요.




교토리는 직접로스팅한 원두와
수제로 만든 청을 사용하고 있으며,
베이커리 또한 매일매일 직접 만들고 있다고 해요.

디저트빵 몇종류와
플랫화이트,아몬드 크림라떼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근접해 가서 저희외에
두팀밖에 없었답니다.
주차도 카페 옆쪽에 댈수 있었어요.





교토리 근처로 펜션들이 있기때문에 휴가철에
펜션 이용하시는 분들로 붐빌수도 있을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아직 휴가철 시작즈음이었고,
평일시간 좋은시간에 적절하게 찾아간것 같아요.

왜냐면 저희가 카페이용하고 나올때쯤 손님들이
여러팀 들어오고 있었답니다.




이뻐이뻐♡




안찍을수 없겠죠?ㅋㅋ
난 지금 찍는줄 모르고 있다 머그런 느낌.
내눈..째려보는거 같네;;




저는 카페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물론 카페의 특색이나 인테리어나 컨셉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개인적으론 그런걸 선호하고
물론 그냥 딱 제가갔을때 어멋 이느낌이야!
그런 느낌이 드는곳은 다좋은듯.




1층을 다 둘러 본뒤
2층으로 왔어요.
커피는2층에서 조용히 먹을 예정이에요.

마침 2층은 아무도 없었답니다.
그래서 신나게 구경했어요.




2층도 포토스팟이 엄청나요.




요렇게도 찍어보고....
잘나왔네요.이게누구야 ㅜㅜ 사진보며 만족만족.




둥그런 원은 거울이에요 거울을 바라보며
찍어도 너무 예쁠것 같아요.^-^




요건 창으로 보이는 산과 구름이 너무 이뻐서,




2층 셀프바에요.




주식회사 구공 교토리에서 제일 핫한장소
인스타에서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들 찍으셨더라구요.

느낌도 이쁘고.. 사람도 없겠다 인생샷 건져보자!





다소곳하게도 찍고...너무 인위적인가;;;




뒷샷도 찍고 개인적으로 이사진 너무 좋아해요.
인생샷 건진날~~
왜여기서 많이들 찍는지 알것같아요.

인생샷맛집이네 여기!




2층은 테라스도 있어서 선선할때
테라스 이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주식회사 구공 교토리 간판
느낌있죠?




액자같다는 표현이 맞을듯.





열심히 구경하고 사진찍는 와중에 진동이 울려
음료를 가져왔어요.
플랫화이트는 개인적으로 좋아해서서 시켰는데,
플랫화이트도 맛있었지만 아몬드크림라떼
드셔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너무 고소하니 맛있었답니다^-^




천안카페추천 베스트인곳 교토리!
일본식 감성카페에서 인생샷 건질수 있는 곳.

행복한 시간이었네요^-^♡